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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지금은 네일엑스포/서울시즌입니다”

Nail World Championship 2017

FREE / SALON부문 대회규정
부산네일엑스포 조회수:65 59.10.134.251
2017-06-13 15:51:50

 

<실크익스텐션-Free>

 

* 실크익스텐션 : 한손, 대회시간(75분)

 

 

▣ 대회규정

 

1. 경기 시작전 모델의 Own nail 길이는(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이며 쉐입은 라운드 상태여야 한다. - 사전 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
2. 경기 시작전 프라이머 시술까지 가능하다. (실크재단 불가)

3. 사용할 재료는 실크, 필러파우더, 글루, 젤글루

4. 길이는 큐티클 중심에서 옐로우라인 중심 대 옐로우라인 중심에서 프리엣지 끝 길이가 1:1로 일정하게 연장

5.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 형태.

6. 광택용 버퍼를 사용하여 광택 마무리를 한다.

7. 두께는 0.5mm이하로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

8. C-curve는 30~40%로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

9. 언더파일, 드릴머신, 봉, 집게, 핀셋, 오일, 아세톤 사용 가능.

10. 딥파우더, 탑코트, 아크릴 UV탑코트, 미라클 샤인(액체), 릿지필러 사용 불가.

11.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, 핑거볼, 물수건, 물티슈 사용가능.

12. 모델의 한손(5손가락)에 실크, 필러파우더를 사용하여 길이를 연장할 것

 

 

 

▣ 심사포인트

 

1. C-커브

2. 제품 컨트롤

3. 하이포인트

4. 광택, 마무리

5. 길이

6. 쉐입

7. 큐티클라인

8. 실크접착 상태

9. convex, concave

10. 두께

11. 전체적인느낌

12. 사이드웰, 사이드스트레이트

13. 표면상태

 

 

 

 

<원톤스캅춰-Free>

 

* 원톤스캅춰 : 한손, 대회시간(75분)

아크릴 (클리어파우더, 핑크파우더, 내추럴파우더)

 

 

▣ 대회규정

 

1. 경기 시작전 모델의 Own nail 길이는(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이며 쉐입은 라운드 상태여야 한다. - 사전 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
2. 경기 시작전 프라이머 시술까지 가능하다. (네일 폼 부착 혹은 재단은 불가)

3. 사용할 재료는 폼, 리퀴드, 아크릴파우더(클리어, 핑크, 내추럴 파우더중 1가지)등 아크릴 제품

4. 길이는 큐티클 중심에서 옐로우라인 중심 대 옐로우라인 중심에서 프리엣지 끝 길이가 1:1로 일정하게 연장

5.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 형태.

6. 광택용 버퍼를 사용하여 광택 마무리를 한다.

7. 두께는 0.5mm이하로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

8. C-curve는 30~40%로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

9. 언더파일, 드릴머신, 봉, 집게, 핀셋, 오일, 아세톤 사용 가능.

10. 탑코트, 아크릴 UV탑코트, 미라클 샤인(액체), 젤 탑코드 사용 불가.

11.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, 핑거볼, 물수건, 물티슈 사용가능.

12. 모델의 한손(5손가락)에 폼, 아크릴을 사용하여 길이를 연장할 것

 

 

▣ 심사포인트

 

1. C-커브

2. 제품 컨트롤

3. 하이포인트

4. 광택, 마무리

5. 길이

6. 쉐입

7. 큐티클라인

8. 버블, 클리어상태

9. convex, concave

10. 두께

11. 전체적인느낌

12. 사이드웰, 사이드스트레이트

13. 표면상태

 

 

▣ 실격사항

 

1. 모든 종목 동일적용

2. 경기시간 초과

3. 경기 후 모델의 손을 만질 경우, 작품에 손을 댈 경우

4. 심사 중에 심사위원과 대화를 하는 경우

5. 사전심사 후 모델 또는 선수가 없는 경우

6. 참가자, 모델이 감독관이나 운영위원에게 알리지 않고 대회장을 벗어나는 경우

7. 종료 후 모델이 작품에 손을 댈 경우

 

 

 

 

< 젤매니큐어 (Salon)>

 

* 젤매니큐어 : 양손, 대회시간(50분)

(화이트 프렌치 컬러링)

 

 

▣ 대회규정

 

1. 사전준비 시 모델의 쉐입상태는 스퀘어형태어야 한다 (오프스퀘어 형태도 가능)

2. 사전준비 시 모델의 큐티클상태는 1주일전 시술상태어야 한다.

3. 사전준비 시 인조 손톱이 아닌 자연 네일 (보수는 2개까지 가능)

4. 네일케어 제품을 제외한 다른제품은 테이블 위에 셋팅할 수 없다

5. 손톱 모양은 라운드로 변형시킨다.

6. 폴리시는 두 번이상 바른다.

7. 양손에 젤 화이트 폴리시를 이용한 프렌치 컬러링을 한다.(0.3~0.5Cm)

탑젤을 사용하여 마무리한다.(마무리시 오일 사용금지)

폴리시는 펄 없는 흰색 폴리시와 누드 핑크 or 누드 베이지색 젤 폴리시를 사용 한다.

8. 마사지는 하지 않아도 된다.

9. 건식 매니큐어로 시술한다.

 

 

▣ 심사포인트

 

1.시술전 상태(큐티클,쉐입)

2.큐티클 주변 상태

3.길이

4.쉐입

5.손톱 밑의 상태

6.전체적인느낌

7.마무리상태

8.완성된 컬러링상태

9.표면상태

10.제품컨트롤

 

 

 

 

<살롱 아크릴 프렌치 스캅춰-Salon>

 

* 살롱 아크릴 프렌치 스캅춰 : 한손, 대회시간(50분)

 

 

▣ 대회규정

 

1. 경기 시작전 모델의 Own nail 길이는(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이며 쉐입은 라운드 상태여야 한다. - 사전 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
2. 경기 시작전 프라이머 시술까지 가능하다. (네일 폼 부착 혹은 재단은 불가)

3. 사용할 재료는 아크릴 화이트 파우더, 핑크 파우더, 커버핑크 파우더, 클리어 파우더, 리퀴드 등 아크릴 제품

4. 길이는 큐티클 중심에서 스마일라인 중심 대 스마일라인의 꼬리에서 프리엣지 끝 길이가 1:1/2(50%)로 일 정하게 연장

5.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 형태.

6. 광택용 버퍼 사용 하여 광택 마무리를 해야함.

7. 두께는 1mm이하로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

8. C-curve는 30~40%로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

9. 언더파일, 드릴머신, 봉, 집게, 핀셋, 오일, 아세톤 사용 가능.

10. 스마일 라인은 5개 모두 동일할 것(깊이, 좌우대칭)

11.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, 핑거볼, 물수건, 물티슈 사용가능.

 

 

▣ 심사포인트

 

1. C-커브

2. 제품 컨트롤

3. 하이포인트

4. 광택, 마무리

5. 길이

6. 쉐입

7. 큐티클라인

8. 스마일 라인

9. convex, concave

10. 두께

11. 전체적인느낌

12. 사이드웰, 사이드스트레이트

13. 표면상태

 

 

 

 

 

<살롱 내추럴 팁 오버레이-Salon>

 

 

* 살롱 내추럴 팁 오버레이 : 한손, 대회시간(50분)

 

 

 

▣ 대회규정

 

1. 경기 시작전 모델의 Own nail 길이는(프리엣지 길이) 1mm 이하이며 쉐입은 라운드 상태여야 한다. - 사전 심사 시 자연네일이 1mm 이상이면 감점.

2. 경기 시작전 팁 사이즈 선택, 프라이머 시술까지 가능하다. (팁 블렌딩 불가)

3. 사용할 재료는 아크릴, 큐어드 젤, 필러파우더, 실크 제품 중 1가지 종류 선택(램프 연결선은 본인이 준비)

4. 길이는 큐티클 중심에서 옐로우라인 중심 대 옐로우라인에서 프리엣지 끝 길이가 1:1/2(50%)로 일정하게 연장

5. 인조팁은 반드시 내추럴팁을 사용한다.(클리어팁, 컬러팁, 프렌치팁 불가)

6. 완성된 모양은 반드시 스퀘어 형태.

7. 두께는 1mm이하로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

8. C-curve는 30~40%로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시술해야함

9. 광택용 버퍼 사용 하여 광택 마무리를 해야함.(큐어드 젤 제외)

10. 큐어드 젤은 탑젤을 사용하여 마무리 한다.

11. 언더파일, 드릴머신, 봉, 집게, 핀셋, 오일, 아세톤, 클리퍼 사용 가능.

12. 작품 완성 시 물 스프레이, 핑거볼, 물수건, 물티슈 사용가능.

13. 모델의 한손(5손가락)에 내추럴 팁, 오버레이 소재 1가지 종류를 사용하여 길이를 연장할 것

 

 

▣ 심사포인트

 

1. C-커브

2. 제품 컨트롤

3. 하이포인트

4. 광택, 마무리

5. 길이

6. 쉐입

7. 큐티클라인

8. 팁접착 상태

9. convex, concave

10. 두께

11. 전체적인느낌

12. 사이드웰, 사이드스트레이트

13. 표면상태

 

 

▣ 실격사항

 

1. 모든 종목 동일적용

2. 경기시간 초과

3. 경기 후 모델의 손을 만질 경우, 작품에 손을 댈 경우

4. 심사 중에 심사위원과 대화를 하는 경우

5. 사전심사 후 모델 또는 선수가 없는 경우

6. 참가자, 모델이 감독관이나 운영위원에게 알리지 않고 대회장을 벗어나는 경우

7. 종료 후 모델이 작품에 손을 댈 경우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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